카테고리 없음

iPhone summerboard theme, Realize for GQ

gqK 2008. 2. 26. 04:36
728x90
몇일전부터 시작된 아이폰 속 꾸미기 (ㅡ.ㅡ;;;;
부제: 캐삽질의 시작

정말 내가 왜 이짓을 했을까 싶은데 하고 나니 정말 마음에 든다 ㅍㅎㅎㅎㅎ
이렇게 달라지는데 지금까지 너무나 생뚱맞게 그냥 빈티나게 하고 다녔다니 이왕 감옥에서 탈출한 아이폰 멋지게 꾸며서 쓰면 좋잖아 ^^ 암튼 내가 사용한 theme은 realize라는 건데 상당히 마음에 든다 단지 내가 바꾼것은 wallpaper와 dock의 이미지만 바꾼건데 그것도 처음하는짓이라 상당히 어려웠다. 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양이 이정도는 나온다... 뭐 괜찮아보이죠? ㅋㅋ
지금 바램은 더 많은 아이콘들이 나왔으면 하는건데 워낙에 수많은 어플들이 나오는지라 이거 만드는 사람도 감히 따라가지 못하겠지만 이젠 심심한 아이폰은 내가 못 참아~~~~~ (바꿔보자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