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니 msn ver 1.6.0

gqK 2007. 5. 28. 08:51
728x90
마소에서 제공하는 msn는 크기가 너므 커서 무겁다고 느껴진다 (ㅡㅡ;;
잘 사용하지도 않는 수 많은 기능을 넣어서 쓸때없이 메모리만 많이 잡아먹고...
내가 마소msn에 좀 불만이 있지 ㅋㅋ 자슥들 좀 가벼운 넘으로 만들면 얼마나 좋냐고

암튼 마소msn을 투덜대며 사용하다 알게된것이 뚜~둥 미니msn
진작에 이런게 있는지 알았다면 좋았을텐데...
이 작은 msn을 만드신 개발자님(
popome)도 거의 나와 같은 생각이였던것 같다. ㅋㅋ

현재 나와있는 버젼은 2.0.1인데 아직은 사용하기 싫다 ㅋㅋ
좀 더 발전되면 그때나 시도해볼련다 ^^

더 자세한 내용과 다운로드는 개발자님 홈피서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www.popome.com





개발자님이 하신 말씀 인용...

메신저
로 msn을 많이 사용하시는 경우 몇가지 고려할 점이 있는데 그런분들은 참고 하세요^^

1. msn과 outlook 주소록이 연동되기 때문에 바이러스 재 배포 수단으로 악용되는 경우가 있어 불안하다.
2. msn의 탭과 광고 기타 메뉴가 많아서 사용에 불편하다.
3. msn 프로그램이 워낙 기능이 많다보니 실행에 무겁고 컴퓨터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
4. msn 아이디가 여러개 있어서 매번 재 로그인을 하고 있다.
5. msn 7.0 부터 특정 확장자 파일 송수신이 자동 차단되며 일일이 압축해서 전송한다.
6. 친구 대화명이 매번 바뀌어 누군지 구분이 안간다.
7. 갑자기 MSN이 설치되있지 않는 컴에서 설치하려니 넘 부담스럽다.
728x90